본문 바로가기
□ 먹는. LIFE

[경산 카페]사동 카페 조감도 / 경산 커피숍 / Coffee Shop

by MISTER_BBAK 2017. 3. 10.

[경산 카페]

사동 카페 조감도

경산 커피숍

Coffee Shop

 

 

 

 

 

 

 

안녕하세요~~!!

[미스터베스트] 입니다!!

 

 

오랜만에 괜찮은 카페를

또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친구를 만나러 경산 사동쪽으로 방문했다가,

친구가 여기 지나칠때마다

한번 가보고 싶었다면서

가보자고 하여 방문하게 된 카페입니다.

ㅎ ㅎㅎ

 

바로 이곳!!!

경산 사동에 위치한

카페 조감도 라는 곳인데요!!

 

보자마자

"인테리어가 완전 내스탈인데..!!"

외치면서 좋아했습니다.

(커피 마시러가서

건물 인테리어에 반했습니다.

ㅋ ㅋ)

 

조금 더 가까이 가서 구경해보면..

요렇게 생겼어요!!

 

상당히 독특한 구조를 가졌으면서

분위기도 상당히 고급스럽달까요?!!

ㅎ ㅎㅎ

 

 

그럼 카페 조감도!!

본격적으로 살펴보시죠!!

카페 조감도의 영업시간

연중무휴

10:00 ~ 23:00 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꽤나 외곽에 위치한 카페치고

늦게까지 영업하는걸 보면

방문하는 분들이 꽤나 많은가봐요!!

 

입구를 카페 내부에서 찍어봤는데요.

 

조금 있다가 확인해보실

2층으로 가는 계단 중간에서

출입구쪽으로 찍은 모습이에요.

 

카운터쪽의 모습인데요.

 

보이는 안쪽으로 상당히 깊게

주방이 위치해 있는데요.

 

우리밀 100%로 빵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왼쪽에 주문하는 곳에서 보면

내부에 빵을 만들고 계시는 직원분들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카페 조감도의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솔직히 싼 가격은 아닙니다!!

ㅎ ㅎㅎ

 

우리밀 100%로 만든 천연발효빵이라니,

먹어보지 않을 수가 없어서..

 

우리밀깜빠뉴(치즈+크랜베리),

카페프레도(거품 아이스아메리카노)

입구문에 붙어있던 신메뉴

티라치노를 주문했어요!!

ㅎ ㅎㅎ

(디저트 값이..그래도 이왕 온거

먹을건 먹어봐야죠!!)

 

카페 1층 내부의 모습이에요.

창가쪽이 커다란 통유리식으로

실내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빛이 엄청 잘 들어오는 모습이에요.

 

내부 조명자체는 밝은 편이 아닌데,

창문에서 들어오는 빛이 실내를

환하게 밝혀주는 구조

 

상당히 독특한 분위기를 내는

카페 내부 모습이었어요.

 

그 분위기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포텐이 터지는(?!!) 모습이었는데요.

계단 구조마저도

딱 내스타일 이었어요...가 아니라,

 

정말 말그대로 독특하면서도

멋이 나는 분위기이지 않나요?!!

 

막..불켜서 후~~ 불면

도깨비(?!?!)님이 소환될 것 같은 느낌?!!

ㅋ ㅋㅋㅋㅋㅋ

(아직도 "도깨비"의 여운이..)

 

2층으로 올라오자마자

이렇게 맥주..아니구요..;;

 

물인데요.

(물도 엄청 분위기 있게 담아놓았네요!!)

 

밀차인지 무슨 차인지까지는

직원분께 물어볼 타이밍을 놓쳐서

여쭤보진 못했어요.

 

요렇게 은은하게 연노랑색 빛깔

띄는 모습이에요.

 

특별히 강한 향이나 맛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2층 내부에도 이렇게 큰 창문을 베이스로

실내를 꾸며둔 모습이에요.

사진 위쪽에 조명이 살짝 보이시나요?!!

 

조명 자체는 크게 밝진 않았어요.

 

조용한 이른 낮시간에 방문한터라

친구와 2층 구석 명당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제가 사진찍으러 다니는 동안

심심해하는 친구의 쓸쓸한 뒷모습이 보이네요.

ㅋ ㅋㅋ

 

단체로 방문하시는 손님들이 많은지

대체로 테이블당 좌석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2층 중앙쪽에 이런 자리도 있더라구요.

사용할 수 있는 자리는 아니었어요.

 

이 자리 옆쪽에 3층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올라가는 계단이 하나 더 있었는데,

막아두어서 올라가보진 못했습니다.

 

한쪽 벽면에 이렇게 갖가지 책들을

구비해 두었더라구요.

 

요렇게 와이파이도 딱!!!

 

신호잡아서 쓸 수 있도록

구비해둔 카페 조감도였습니다.

 

주문을 하게되면

이렇게 생긴 대기판을 주는데요.

 

이 대기판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주문한 메뉴를 손수 가져다주시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카페 조감도에 대한

팜플렛을 요리조리 구경도 해보구요.

더치커피와 관련된 정보들..

 

100% 우리밀을 쓰는 베이커리

카페 조감도에 대한 정보구요.

 

우리밀로 만든 빵의 종류가

상당히 다양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면서 뒤편으로 보이는

우리밀 빵을 직접 만들고 계신 직원분들을 보니

주문을 하지 않을 수가 없었죠!!

ㅋ ㅋㅋ

 

직접 만드는 곳이라서 그런지

주문 후 메뉴가 나오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엄청 오래걸리진 않았어요.)

 

쨘!!!

비주얼이 상당히 먹음직스럽죠?!!

 

거품 아이스아메리카노티라치노

비주얼도 눈에 확 들어오는 모습이에요!!

 

우리밀 100% 빵부터 먼저 맛봐야겠죠!!

 

크림의 양도 보시다시피

충분히 담겨져 나왔어요!!

 

빵의 내부 모습이에요!!

 

우리밀깜빠뉴(치즈+크랜베리)란 메뉴인데요.

 

아주아주 솔직하게..

보시다시피 치즈와 크랜베리가

많이 들어있진 않습니다.

(특히 치즈는 정말 잘 찾아봐야..;;)

 

하지만 빵은 맛있습니다.

 

"음~~ 우리밀 100%..!!"

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ㅋ ㅋ

 

갓 만든터라 따끈따끈하고

빵 안쪽이 촉촉하게 씹히는데

빵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즈와 크랜베리 양은 좀 아쉬웠지만요..;;

ㅎ ㅎㅎ

 

크림은 빵을 찍어먹기에

충분할만큼의 양이 나왔구요.

 

크림 역시 촉촉한 빵과 함께 먹기에

두말할 필요도 없이 잘 어울렸어요!!

 

손으로 작게 찢어놓은 빵의 모습인데요.

 

빵의 촉촉함이 느껴지시...ㄹ리가 없죠!!

핸드폰 카메라로 빵의 촉촉함을 담기엔

어림도 없었습니다!!

ㅋ ㅋㅋㅋㅋㅋ

 

그래도 저기 왼쪽 중앙에 치즈는

잘 담아냈네요!!

(숨은 그림 찾기 아니구요!!ㅎ ㅎ)

 

위쪽(왼쪽) 사진티라치노의 모습이에요.

 

티라미수 같은 비주얼의 음료였어요!!

맛은 진한 초코 카페라떼(?!) 같은

맛이 났어요!!

(신기하게도 또 너무 달진 않았구요.)

 

아래쪽(오른쪽) 사진카페프레도의 모습이구요.

 

카페프레도는 기본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거품의 향이 살짝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이 카페만의 독특한 아메리카노의 맛이

있는것 같진 않았어요.

(맛이 없었단게 아니구요!!

무난한 아메리카노 느낌이었습니다.)

 

그렇게 음료까지 다 마시고 나니

컵에 요렇게!!

'새가 바라 보는 세상' 이라는 의미의

카페 "조감도" 마크가 눈에 딱 띄었네요!!

ㅎ ㅎㅎ

 

 

<경산 사동 카페 조감도 후기>

(개인적인 견해)

 

친구가 사는 동네라

친구가 다니면서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래서

무심코 들어가 본 카페였는데요.

 

■ 우리밀 100% 베이커리.

 

솔직히 커피보단 우리밀 빵이 괜찮았어요!!

 

만들어진 빵을 데워서 내는게 아니라,

직접 갓 만든 빵이 나오는지라

따뜻한 빵을 씹을 때

빵 속의 촉촉함이 정말 좋았어요.

(씹는 식감이 굉장히 좋았어요!!)

 

물론 속에 있는 치즈와 크랜베리의 양은

좀 아쉬웠지만요.ㅋ ㅋ

 

■ 음료.

 

친구와 제가 주문했던 두가지 음료의

커피맛은 무난한 느낌이었어요.

 

맛이 없단 말이 아니구요.

 

독특한 맛을 내는게 아닌

적당한 맛이었단 뜻입니닷!!

 

■ 분위기 있는 실내.

 

커피숍이 약간 경사있는 언덕 위에 있는데

전망이 좋다고 평해놓은 블로거 분들도 계시던데,

 

큰 창문을 통해서 밖이 내려다보여서

뻥 뚫린 느낌이 있긴 했지만,

 

제 개인적인 느낌으론

앞에 도로와 학교, 아파트 단지

공사부지가 보일 뿐이어서,

 

전망이 좋다고 느꼈다기보단

(전망은 청도에 있는 카페나

포스팅했었던 남매지 앞의 카페 폰드가

정말 좋았기 때문에 그렇게 느꼈나봐요.)

 

<살펴보기 - [대구경산 카페]계양동 카페 폰드(Cafe FOND)>

 

큰 창문을 통해서 내부로 들어오는 빛이

정말 좋았습니다.

 

내부 사진들의 모습에서 보셨겠지만,

내부에 들어오는 빛으로 인해

실내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더욱

돋보이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특히 도깨비님(?!)이 소환될 것만 같다고 했던

계단쪽은 이 빛으로 인해

정말 신비로운(?!) 분위기가 납니다!!

 

 

+ 추가)

 

점심시간을 약간 지난 시간쯤 되면

사람 엄청 많습니다.

 

이른 시간에 사람이 몇명 없을 때

친구랑 방문해서 조용했었는데,

먹는 도중에 손님들이 방문하시더라구요.

 

저랑 친구가 앉은 자리쪽에 앉기위해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내부 조명이 은은한 조명이라,

밤시간대에는 밤시간대로의

멋진 분위기가 있겠지만,

 

낮시간에 햇빛이 카페 내부로 비춰들어오는

분위기가 너무 좋은 카페인 것 같았어요.

 

물론 우리밀 빵도 완전 굿이었구요!!

ㅎ ㅎㅎ

다 괜찮았지만 "특히 빛과 빵이 좋았다."

후기를 전해드리면서..

 

 

그럼 이상으로

경산 사동 소재의

카페 조감도

후기를 마칩니다.

 

다음엔 언급했던 청도에 있다던

전망좋았다는 카페를 다시 한번 방문해서

자세한 사진과 함께 포스팅으로

뵐 수 있도록 해볼게요!!

(가까운 시일내에 청도를 갈 일이

있을진 잘 모르겠지만..ㅎ ㅎ)

 

 

 

 

 

<미스터베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