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는. LIFE

칼진블리스 / 남자 가르마펌 / (대구 시지)경산 정평동 미용실 / 헤어샵 / KALJINBLISS / HAIR & MAKE UP SHOP

by MISTER_BBAK 2017. 2. 28.

칼진블리스(KALJINBLISS)

남자 가르마펌

(대구 시지)경산 정평동 미용실 / 헤어샵

HAIR & MAKE UP #

 

 

 

 

 

 

 

안녕하세요~!!

[미스터베스트] 입니다!!

 

 

오늘은 경산 정평동에 위치

칼진블리스(KALJINBLISS) 헤어 & 메이크업 샵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물론 제가 이용하고 있는 헤어샵이에요!!

ㅎ ㅎㅎ

 

몇 개월 전에 대구에 내려와서

마땅히 가는 헤어샵이 없어서 찾던 중..

 

어릴때부터 저와 헤어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지내던 친구녀석이

(헤어커트에 엄청 까다로운 놈이에요.ㅋ ㅋㅋ)

소개시켜 준 헤어디자이너 분이 계신 곳인데요.

 

 

이곳 칼진블리스에

총괄 부원장님으로 오시게 되면서

저도 헤어디자이너 부원장님 따라

이곳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집과 더 가까워진 헤어샵의 위치에

OLLEH!!를 외쳤습니다!!ㅎ ㅎ)

 

실력은 두번 말하면 입아플 정도라

저도 따라옮긴 것이구요!!

 

경산 정평동 강변서로 51길 쪽

새로 지은 공원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새로 생긴 건물 3층 외부에 반짝반짝

"KALJINBLISS" 라고 눈에 띌 거에요!!)

 

그럼 이제 헤어샵부터 살펴보도록 해요!!

 

 

<칼진블리스(KALJINBLISS) 헤어 & 메이크업 #>

외부에서 사진을 찍어두질 못해서

이렇게 칼진블리스 상호가 찍힌

예쁜 컵을 메인사진으로!!

ㅎ ㅎㅎ

 

방문하시면 주문에 따라

차 한잔과 곁들일 약간의 스낵을 내어주세요.

(한달전 쯤에 가오픈 기간때에 오픈기념이었는지

사진속 컵을 선물로 주셔서

집에서 잘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헤어샵 내부 창가쪽에서

보이는 전경을 찍은 모습인데요.

 

이렇게 정평동 강변서로와 공원교 사거리에서

강변서로 51길쪽 방향에 있는

새로지은 3층 건물이에요.

 

헤어샵 내부에서 외부가 탁 트여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던게 참 좋았어요!!

 

미용실 내부 모습인데요.

 

중앙에 카운터의 모습이구요.

보드판에 "KALJIN BLISS"라는

상호가 보이네요.

 

와니 부원장님의 뒷모습도 보이구요!!

ㅎ ㅎㅎ

 

작지도 크지도 않은 헤어샵의 내부모습인데요.

 

중앙에 자리를 양쪽으로 배치해 두었는데

머리할 때 거울에 비쳐서

샵 내부가 여기저기 보이니까

 

헤어샵 내부가 넓어보이고,

답답한 느낌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구석쪽에 자리를 배치해 둔 샵과는

좀 다른 느낌이었어요.)

 

중앙에 자리를 마련해두었다고 해서

움직이는데 불편하진 않았어요.

 

간격을 넓게 배치해두어서

샴푸하느라 왔다갔다할 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블랙 색상의 높은 천장에

저런 디자인의 화이트 등을 달아두었는데..

 

분위기가 느낌있죠?!!

 

창가쪽 외부의 역광때문인지

요렇게 전구모양의 등이 달린 자리도

마련이 되어 있더라구요.

 

요긴 따로 마련된 샴푸실의 모습이에요.

 

샴푸할 때에

머리가 뒤로 젖혀진 상태에서

뒷머리쪽을 받쳐주는 뭔가가(?!) 있더라구요.

 

머리나 목에 들어가는 힘을 받쳐줘서

상당히 편했습니다.

(서울에서 다니던 샵에서도

못보던거라 편하고 완전 신기했어요.ㅎ ㅎㅎ)

 

헤어샵 내부에 마련된

커피를 내려마실 수 있는 기계와

좌석들의 모습이에요.

 

탁트인 외부 전경이 보이는 쪽을

전부 대기하는 공간으로 해두어서

기다리는 동안에 지루함이나 답답함을

덜어주는 느낌이었어요.

 

요렇게!!

 

펌할때 열처리하는 기기를

창가쪽으로 마련해둬서

열처리시 대기하면서 훨씬 덜 답답했거든요.

 

창틀에 느낌있는 전구 랜턴을 비치해두었길래

한번 찍어봤어요.

 

헤어샵 창가쪽이

이렇게 외부가 보이는 통유리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헤어샵 구경은 여기까지만 하고,

 

이제 큰맘먹고 10여년 만에

가르마펌을 하는 모습을

보러 가보도록 해요!!

ㅋ ㅋㅋ

 

 

<칼진블리스(KALJINBLISS) 남자 가르마펌>

친구 소개로 알게 된

칼진블리스 총괄 부원장님이신 와니쌤께서

 

거의 10년만에 하는 펌이란 말을 듣고는

인생펌을 만들어주시겠다면서

최선을 다해서 해드리겠다고 하셨어요!!

(믿음직!! 감동!!)

 

펌하기 전 머리를 정리하는 커트과정에서도

정성껏!! 사각사각!!

 

집중하고 계신 와니쌤의 모습이 확인되죠!!

 

펌하기 전에 마무리 단계에 정리를 하고 있어요.

직원분이 오셔서 목 주변에

정리도 깔끔하게 해주셨구요.

 

저와 직원분의 얼굴에 스티커 처리는 그렇다치고

같이 온 친구놈이 사진을 발로 찍어서

표정이 하나같이 좀 이상하게 나와서

훈남 와니쌤까지 스티커 처리했습니다.

(근데 와니쌤은 진짜 훈남이에요.

직접 방문해서 확인해보시면 앎!!

제가 보장합니다!!)

 

와니쌤 눈빛보이시나요?!!

정말 정성스레 머리를 말아주셨어요!!

인생펌을 만들어주기 위함의 눈빛!!

 

창가쪽에 앉아서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열처리 하는 모습이에요.

 

열처리 기구가 창가쪽에도 있어서

정말정말 좋았습니다.

(탁트인 전경을 보고 있으면

뭐..막..그런 느낌있잖아요!!)

 

머리카락이 워낙 굵은데다

쫙쫙 뻗는 머리라서

10~15분정도 더 해야겠다며

펌 약품도 더 도포해주시고!!

맞춤형으로다가!!

정말 신경 많이 써주셨어요!!

 

요렇게요렇게~~

머리를 말리는 방법과

가르마쪽을 처리하는 방법도

 

제 머리를 드라이해주시면서

친절히 설명해주셨구요.

 

 

드디어 인생 가르마펌이 완성된 모습을..!!!

양쪽 옆모습.

 

뒤쪽 각도에서의 옆모습.

 

뒷모습.

 

가르마 모습.

 

 

사실 머리하고 나와서 첨엔 어색해서

함께 간 친구녀석에게

이거 괜찮은거 맞냐고 물어봤었어요.

(제가 얼굴이 좀 긴편인데다

펌이 워낙 오랜만이라서

뭔가 어색해보였었거든요.)

 

몇년간 가르마펌을 해오던

함께 왔던 친구녀석이 잘 된거라면서,

이정도 컬이면 정말 잘 뽑힌거라고(?!)

답해주더라구요.

 

보통 가르마펌을 한 직후에

이렇게 컬이 잘 안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일주일간은 너무 뽀글뽀글해서

일주일 정도 지나야 머리들고 다닌다면서..ㅋ ㅋㅋ)

 

사실..그제서야.."아!! 잘된거 맞구나!!" 했어요.

(처음해보는 머리라 뭐가 잘 된건지

잘 몰랐으니까요.ㅎ ㅎ)

 

집에 와서 이틀째에 머리를 감고

직접 손질을 해보면서

"굿!!! 잘 된거 맞구나!!"

"인생펌!!!"

ㅋ ㅋㅋㅋㅋ

하면서 좋아했습니다.

 

 

정확한 비교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펌하러 가기 직전 차에서 찍은

이랬던 머리가..

(헬멧 아닙니다. 머리입니다;;;)

 

요렇게 가르마펌으로 완성되었습니다!!

ㅎ ㅎㅎ

 

얼굴이 좀 많이 길...죠...가 아니고

가르마펌 잘 됐죠?!!!

ㅎ ㅎㅎ

 

 

칼진블리스(KALJINBLISS) 총괄 부원장님

믿고 맡기는 와니쌤의 작품이에요!!

 

 

<칼린블리스(KALJINBLISS) 헤어샵 후기>

 

갈때마다 만족스러웠던

헤어 디자이너 와니쌤이 계신 곳이라

와니쌤만 보고 방문을 한거라

후기라고 하기엔 좀 그렇지만

 

그래도 제가 포스팅을 하는 특성상

몇가지를 꼽아본다면..

 

 

■ 창가쪽 인테리어.

 

외부 창가쪽에 펌 열처리 기계를

마련해둔 것이 개인적으론 참 좋았습니다.

앞쪽 시야가 막혀있는 상태랑

뻥 뚫려있는 상태랑

느낌상 상당한 차이가 있잖아요.

 

대기석도 물론 창가쪽으로

인테리어를 해두어서 좋았구요.

 

 

■ 헤어샵 위치 및 주차.

 

헤어샵이 가까웠던건 개인적인 부분이니 제외하고

도로 사거리의 한쪽에 바로 오픈된 자리

헤어샵을 찾아가기가 상당히 편했습니다.

 

그리고 정평동 강변서로쪽에

갓길쪽에 주차를 해둘 수 있는 주차선이 그어져있는데

헤어샵과 멀리 떨어진 곳이 아니라서

주차하는 부분도 좋았어요.

 

평소에 주차해 둔 차들이 좀 있긴 하지만

두번 방문했을 때마다 그쪽에 주차를 했었는데

항상 자리가 있었어요.

 

 

■ 비용.

 

약간 프리미엄식의 헤어샵을 지향하는

헤어샵들은 대게 비용면에서

머리를 하기엔 부담스러운 가격인 곳들이

꽤 있어요.

(서울과 비교한게 아니라,

대구에서도 꽤 가격이 나가는 곳들이 많죠!!)

 

칼진블리스는 가격면에서

크게 부담이 없었어요.

아는 디자이너 선생님이 있어서

가격을 할인 받은게 아니구요.

 

동네에서 가르마펌을 오랫동안 해왔던

친구녀석보다 더 싸게 했습니다.

(물론 오픈행사 할인을 받은 가격이지만요.)

 

할인을 받지 않은 경우

친구녀석이 다니는 미용실과 같은 가격이었어요.

 

 

머리가 쭉 뻗치고 모발이 엄청 굵어서

평소에도 관리가 너무 힘들어서

펌을 한번 해볼까 싶었는데,

예전에 했던 펌에 대한 기억이

너무너무 좋질 않아서 엄청 망설이고 있었는데..

(보통 이런 경우가 많죠!!ㅎ ㅎㅎ)

 

믿고 맡기는 와니쌤 덕분에

(와니쌤에게 처음 머리한 거 아닙니다!!ㅎ ㅎ)

엄청 만족스런 가르마펌이 완성되었습니다!!

 

커트나 펌이나 머리를 하는 곳을

매번 검색해서 알아보고 다니신다면

와니쌤에게 한번 방문해보시길..

 

제가 이것도 보장합니다!!!

(진짜요!!!)

 

그럼 여기까지..

헤어샵에 대한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칼진블리스(KALJINBLISS) - 남자 가르마펌

경산 정평동 미용실(헤어샵)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정보의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미스터베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