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쓰는. LIFE

키리바시 클램프 스탠드 / 필립스 LED 7W 램프 / LED, 테이블, 집게, 공부 스탠드 / Clamp Stand

by MISTER_BBAK 2017. 1. 16.

키리바시 클램프 스탠드

필립스 LED 7W 램프

LED, 테이블, 집게, 공부 스탠드

Clamp Stand

 

 

 

 

 

 

 

안녕하세요~~!!

[미스터베스트]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키리바시 클램프 스탠드!!

입니다.

그냥 테이블용 LED 스탠드에요!!

 

자취하던 시절부터 쭉 써왔던 것이기두 하구요.

이번에 형이 빌려갔다가

돌려주지 않아서 다시 재구매했어요!!

ㅋ ㅋㅋㅋ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었던 제품이라서요.

(물론 빌려갔던 형이 보상으로 구매해줬습니다.)

 

그럼 먼저 스탠드 셋팅부터 보셔야겠죠!!

쨘!!

책상에 집게형으로 거치하는 제품이라

공간활용이 좋아서

책상 가장자리에 설치해뒀습니다.

 

인형은 셋팅은 아니구요.

며칠전 인형 뽑기 가게에서

3,000원 넣고 두개 뽑았어요!!

(제가 좀 잘 뽑습니다!!

팁은 집어서 뽑는게 아니고 굴려서 뽑는겁니다!!)

ㅋ ㅋㅋㅋㅋㅋㅋ

 

책상이 좁아서 인형을 놓아둘 곳이 없어서

프린트기 위에 올려뒀더니

뭔가 스탠드 설치된 곳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졌네요!!

ㅎ ㅎㅎ

 

자자!! 본론으로 와서요!!

- 정식 명칭 : 키리바시 클램프 스탠드_블랙

(화이트 색상도 있더라구요.)

필립스 LED 7W 램프

스탠드에 들어가는 램프에요.

구성품이 요렇게 되네요!!

뭐..설치하기 간편하게 딱

깔끔하게 떨어지쥬?!

이제 하나하나 조립을 해봅시닷!!

요게 스탠드를 책상에 꽉!!

잡아주는 역할(집게 역할)을 하는 부품입니다.

위에 구멍이 나 있구요.

스탠드 본체를 저기에다가 고정시키는 거에요.

요렇게!!

그냥 꾹 밀면 들어갑니다.

따로 조이개 부분은 없는데..

충분히 잘 고정이 됩니다.

(스탠드 본체를 빙글빙글 돌릴 수도 있구요.)

위쪽(왼쪽) 사진에

LED 램프의 조명 빛을 모아주는 덮개에

홈이 나 있는 모습이 보이시죠?!

 

저 부분을 아래(오른쪽) 사진의

꾹 찍혀져 있는 부분에 맞춰서 끼워돌려주시면

딱 맞게 들어갑니다.

(2년 정도 썼던거 같은데 빠지거나,

헐거워지는 경우 없었습니다.)

요렇게 조립이 완료되었습니다!!

나사같은 걸 사용하는 조립이 아니라서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겠죠?!

인증 표시, 전압 등등 확인해보시구요.

 

램프를 조립하는 머리쪽 뒤편에

스위치가 있는데,

켜는 방법도 오른쪽!!

끄는 방법도 오른쪽!!

왼쪽으로는 아무것도 인식하지 않습니다.

 

이제 필립스 LED 7W 램프를 보시면..

이래서 좋고..좋고..좋다고 합니다!!

ㅎ ㅎㅎㅎㅎ

 

이제 책상에 설치를 해보도록 할게요!!

 

일단 본체와 집게 부분을 간단히

분리를 한 뒤에 설치를 하면 편하겠군요.

(어차피 본체는 위에서 결합만 시키면 되니까요!!)

조립 및 설치가 편하단게

정말 엄청난 강점인듯!!

집게 부분이 전부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이루어져 있긴 하지만,

나사 부분이 꽤나 튼튼한 편이라

(돌릴때도 힘을 꽤 줘야합니다.

빡빡하게 돌아갑니다.)

 

한 번 제대로 설치해두면

쉽게 빠지거나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렇게 본체를 결합해주면..

아까 언급한대로 좌우로 빙글빙글~~

돌릴수도 있고 편하네요!!

 

그 외에 조작할 수 있는 부분들을 살펴보면..

(램프는 그냥 돌려서 끼우시면 됩니다.)

스탠드의 목 부분을 이렇게 좌우로

움직일 수 있구요.

아래위로 조절도 가능하구요.

스탠드의 가운도 부분도

이렇게 구부렸다 폈다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위쪽(왼쪽) 사진조명을 끈 상태구요.

아래쪽(오른쪽) 사진조명을 켠 상태입니다.

 

확실히 집게를 이용해서 설치하는 스탠드이다보니

공간 활용이 정말 좋죠?!!

이제 원래 설치해야 할 자리에

제대로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좁은 공간인데다

쓰고있는 공간도 아니라서

(보통 스탠드를 달아 놓는 위치들이

책상의 왼쪽 위편이죠!!)

설치하기에 딱 제격입니다!!

이렇게!!

좌우조절, 높낮이조절

기능성이나 실용성이나

뭐하나 부족함이 없네요!!

이렇던 책상에

이렇게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공간을 차지하는 것도 아니면서

스탠드를 놓을 수 있었네요!!

조명을 ON / OFF 한 상태

비교해 보시면 되구요.

 

이제 일반 스탠드와

공간활용의 정도를 비교해보시면..

일반 스탠드는 확실히

공간을 많이 차지합니다.

(은근히 저 아래부분이 불편하더라구요.)

이게 키리바시 클램프 스탠드!!

전혀 책상 위의 공간을

침범하지(?!) 않습니다!!

 

둘다 예전에 자취하던 시절에

공부하던 자리와 컴퓨터를 이용하던 자리에

(바로 옆에 이어 설치해 둔 책상입니다.)

각각 스탠드를 구비해 둔 모습이에요.

(충분히 써본거 맞죠?!ㅎ ㅎㅎ)

 

 

<키리바시 클램프 스탠드 사용후기>

(개인적인 의견)

 

장 점

 

- 공간 활용도가 좋음.

(이게 최고 장점이었어요.)

 

- 잔고장이 없음.

(생각보다 정말 튼튼합니다.)

 

- 빛이 아주 밝다.

(생각보다 램프가 많이 밝아요!!

제가 엄청 밝게 해서 공부하는 편인데도,

밝다고 느낄 정도입니다.

물론 램프의 수명도 오래갑니다.

2년간 쓰면서 램프 문제 발생한 적 없습니다.)

 

- 조립 및 설치가 간편하다.

 

- 디자인의 깔끔함.

(생각보다 고급져보입니다!!ㅎ ㅎㅎ)

 

단 점

 

- 빛이 너무 밝다.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제가 책을 가까이서 보는 버릇이 있어서

앞에 A4용지 2장을 겹쳐서 씌워놓고

사용했었습니다.)

 

여기까지 키리바시 클램프 스탠드

에 대해서 보셨는데요.

 

제가 작은 책상을 사용하다보니

공간활용도가 좋은 스탠드를 찾다보니

구매하게 되어서

여태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기에

포스팅을 한 번 남겨봤습니다.

(물론 디자인도 마음에 쏙

들었기에 재구매를 해서 사용중이구요.)

혹시나 공간활용도가 좋으면서

디자인이 깔끔한 제품의 스탠드

찾고 계시다면 강추합니다!!

ㅎ ㅎㅎ

 

 

이상으로

스탠드 선택에 좋은 정보이길 바라며

키리바시 클램프 (테이블) 스탠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베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