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 LIFE

포켓몬고 망나뇽 / 대구 망나뇽 위치 / 수성구 (시지)매호동 삼각 어린이 공원 / Poke Live / PokemonGO

by MISTER_BBAK 2017. 2. 14.

포켓몬고 망나뇽

대구 망나뇽 위치

수성구 (시지) 매호동 삼각 어린이 공원

Poke Live

PokemonGO

 

 

 

 

 

 

안녕하세요~!!

[미스터베스트]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에서

희귀포켓몬으로 통하는

망나뇽위치발견 및 획득과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이놈인데요!!

꽤나 귀염귀염하죠?!

(저의 형이 망나뇽을 획득하고 나서는

잠만보는 더 귀엽다며

이젠 잠만보를 가지고 싶다며

열심히 잠만보를 찾고 있습니다.

ㅎ ㅎㅎㅎㅎ)

 

아..참!! 제가 포켓몬고를 하는건 아니구요.

저희 형이 그냥 포켓몬들을

수집하는 정도의 수준에서

포켓몬고를 즐기고 있는데요.

 

한번은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가

망나뇽이란 녀석이 꽤나 귀한 녀석이라며

예전에 발견한 적이 있는데,

언제 어디에서 지나쳤는지 모르겠다면서

엄청엄청 아쉬워하더라구요!!

 

망나뇽이란 애가 거의

끝판 대장급(?!)이라면서

ㅋ ㅋㅋ

(물론 옵션이 좋을 경우를 말하는 거겠죠!!)

 

 

며칠전 형과 함께 오랜만에 야식으로

집에서 치킨을 배달시켜먹고

소화나 시킬겸 탄산음료를

사러 가볼까 하는 찰나에..

 

형이 제 방문을 박차고 들어와서는

근처에 망나뇽이 떴다!!

잡으러 간다고 합니다!!

새벽 1시반쯤에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탄산음료도 살겸 같이 가볼까하며

느긋하게 옷을 입으려는데,

 

다급한 형의 목소리에

빛의 속도(?!)로 운동복에 롱패딩 걸쳐입고

이 추운 날씨에 그것도 새벽 1시반에!!

망나뇽을 향해서 달려갔습니다!!

ㅎ ㅎㅎㅎ

 

형이 망나뇽이 떴다면서

보여준 맵인데요.

<Poke Live>라는 어플로

집 근처에 여기저기 검색하고 있었나보더라구요.

 

B급 망나뇽의 모습을 확인할 수가 있죠?!

젠시간이 5분 48초가 남았네요.

 

확인했을 때 10분 가량 남았었는데

제가 옷 입는데 2분,

("니가 2분이나 잡아먹었다면서..")

ㅎ ㅎㅎㅎ

큰 사거리에서 신호걸려서 3분,

 

총 5분여를 지체하고 도착해서는

거의 2~3분정도 남았었습니다.

 

도착할 때가 다 되어가니

"할 수 있다!!"를 중얼중얼거리는

저의 브라더였습니다.

ㅋ ㅋㅋㅋ

 

모자란 사람 아니구요!!

ㅎ ㅎㅎㅎ

그래도 평일엔 사무실에서

사장님 소리 들으면서 일하는 형인데

저땐..음..보기에 좀 그랬어요..!!

ㅎ ㅎㅎㅎㅎㅎ

 

 

<Poke Live> 어플

이 어플로 위치를 설정해서

포켓몬들의 위치를 알아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 어플 이용자들 간에

찾아낸 포켓몬들의 위치가

공유가 되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라더라구요.

 

서울에는 망나뇽이 많이 떠있고,

부산에도 3마리 떠있고,

대구에는 왜 없냐며..

불평불만이 많던 형이었어요!!

ㅋ ㅋㅋㅋ

 

아무튼 그리하여 망나뇽이 있는 위치에

도착을 해서 열심히 잡기 시작합니다!!

 

열매를 먹여주고..

슈퍼볼이란 걸로 바꿔서 열심히 던져주네요.

 

다급하고 간절한 손짓

보이십니까?!

ㅎ ㅎㅎㅎ

 

잘못눌러서 액정화면을 꺼버려서

당황하기도 하구요!!

ㅋ ㅋㅋㅋㅋ

 

포켓볼에 포획된 채

3번의 움찔거림 끝에

망나뇽을 드디어 잡았네요!!!

(포켓볼에 들어간채로

3번의 움직임이 끝나면

완전히 잡힌거라고 해요!!)

 

도감에 등록도 되었구요!!

 

제가 옆에서 열심히 "스샷 좀 찍어놔!!" 하면서

조잘조잘대다보니

형이 찍어준 스샷 파일의 모습이에요!!

ㅎ ㅎㅎㅎㅎ

 

CP가 153뿐이 안된다며..

새로 잡아야 한다며..

약간의 좌절은 했지만..,

 

그래도 잡았다며

씁쓸한 웃음을 짓는 형이었어요.

ㅎ ㅎㅎㅎ

 

형이 잡은 망나뇽을 자세히 살펴보면..

네!!

 

"그저 그래요!!!!!!!!!!!!!!"

ㅋ ㅋㅋㅋㅋㅋㅋㅋ

새벽 1시반에 다급히 뛰어가서 잡은

망나뇽이 그저 그렇대요!!!

ㅎ ㅎㅎㅎㅎ

 

최근에 잠만보도 잡았는데

그건 옵션이 더 안좋다고 합니다.

(잠만보는 따라가보질 못해서

위치나 정보를 잘 모르겠어요.)

다음에 따라가게 되면

대구에서 뜬 잠만보의 위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ㅎ ㅎㅎ

 

그럼 이제 망나뇽이 떴던

매호동 삼각 어린이 공원의 위치에 대해서 보면

딱 앞에 보이는 곳이

정확히 망나뇽이 떴었던

대구 (시지)매호동 삼각 어린이 공원이에요.

 

앞에 보이는 시지 누리타운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인근에..

이렇게 수성 파머스 마켓이 위치하고 있구요.

 

골목골목 사이라서

이방면저방면으로

사진을 찍어놓아 봤습니다!!

 

 

+ 추가)

 

이 인근에 포켓스탑

7군데 정도 몰려있는 곳이 있어서

돌면서 충전하기 좋은 곳이라 하더라구요.

 

대구 시지지역이나

시지지역에 인접한 경산쪽 지역에 계신

포켓몬고를 즐기는 분들

포켓볼을 충전하기 좋겠네요!!

 

며칠전 형이 저에게 운전을 시키면서

빙글빙글 돌자면서..

포켓볼을 열심히 충전하더라구요.

여기가 명당이라며..

ㅎ ㅎㅎㅎ

 

 

포켓몬고에서 특정 포켓몬들이 밀집해서

나타나는 특정 몇몇 지역이 있는 반면,

대부분의 포켓몬들은 거의 위치가 랜덤하게 뜬대서..

 

대구의 이 지역에서 망나뇽이 떴다고 해서

잘 뜨는 곳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바로 다음날!! 이 인근에서

이렇게 망나뇽이 또 출몰했어요!!

ㅎ ㅎㅎㅎ

 

맵에 표시된 망나뇽의 바로 위쪽에

삼각공원이 보이시죠?!

저기가 지금 포스팅 하는 망나뇽의 출현위치이구요.

 

바로 인근의 시지 맥도날드 뒤쪽 골목에서

또 망나뇽이 출몰했네요!!

 

대구 수성구 시지쪽 인근

망나뇽을 갖고 싶은 분들은

저쪽 지역에 한번씩 맵을 돌려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 ㅎㅎ

 

요즘 형이 꽤 괜찮은 잠만보를 잡기 위해

열심히 또 맵을 돌려보고 있는데요.

 

형하고 또 갑작스레 뛰쳐나가서

괜찮은 잠만보를 획득하게 되면

그때 포켓몬고 잠만보 출현지역에 대해서

또 포스팅토록 하겠습니닷!!

ㅎ ㅎㅎ

 

 

이상으로

포켓몬고 대구 망나뇽 위치

(수성구 (시지) 매호동 삼각 어린이 공원)

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베스트>

'□ etc.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이엔슈테판 럭키박스 2020년 01월 _ 미스터빡  (0) 2020.03.23

댓글